Fm2018 감독 만들기, 사진으로 3D 모델 생성!

 

 


 

 

FM2018을 구매하였습니다.

 

스팀에서 바로 구매한지라.. 가격은 55000원 가량..

 

네이버에 쳐보니 4만원대에도 구할수 있었더군요.. 흙흙

 

슬프지만 어쩌겠습니까.. ㅠㅠ

 

이미 구매를 해버린 이상.

 

즐겁게 즐기기나 해야지요..

 

 

 

1

 

 

FM2018을 실행 후

 

캐릭터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이전 시리즈와 다른건 없어 보이네요.

 

 

이것은 남성 기본 캐릭터

 

올백을한 백인 남자였습니다.

 

 

이건 여성 기본 캐릭터

 

 

2

 

오늘의 메인 컨텐츠는 사진으로 3D 모델을 생성시 얼마나 구현이 잘되는지를 알아보도록 해봅시다.

 

 

인터넷에서 찾은 외쿡인의 사진을 사용해서 구현을 해보도록 합시다.

 

오른쪽 노란색 네모칸의 범위처럼

 

왼쪽의 사진 역시 똑같이 범위를 설정해봅시다.

 

그리고 얼굴 자르기를 클릭.

 

 

 

이번에도 역시

 

오른쪽의 사진에 찍혀진 노란색 점 처럼.

 

왼쪽 사진 역시 오른쪽 점의 위치와 같은 곳에

 

마우스를 클릭해줍시다.

 

 

이런식으로 말입니다!!

 

 

4

 

구현 후..

?

 

흑백 사진이라서 그런지

 

아주 희게 나왔네요... ㅎㅎ

 

그것도 비슷하지도 않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이미지를 캐릭터 위에

 

희미하게 입힌건가요. ㅋㅋㅋㅋㅋ

 

혹시 몰라서 여자 외쿸인도 한번 시도해 보았습니다.

 

 

 

흐.. 이쁘..

 

 

?!


?

 

무슨일이 생겼던 겁니까?

 

그녀에게??

 

 

4

 

흠 3D 커스텀 마이징은 안하는걸로 결정을 했습니다.

 

결국 게임에 주어진 기본 틀을 이용한 캐릭터의 완성.

 

 

저는 맨유 팬인지라 바지를 빨갛게 커스텀하여

 

팬임을 강조해 보았습니다.

 

ㅎㅎ

 

 

완성을 하고난 후,

 

오프닝 화면

 

+

 

슬슬 게임을 시작해볼까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정보 포스팅을 이어가볼까 합니다.

 

그럼 다들 즐겜하세요!

 

 

+

 

FM2018의 신규요소들이라고 합니다.

 

궁금하신분은 대충 한번 훑어 보시길.

 

앞으로의 포스팅에서 새로운 요소에 관한

 

글을 쓰드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