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블러드레인2 정보 : 이정우와 김종일이 주인공!?


웹툰 블러드레인2 소식 : 이정우와 김종일이 주인공!?



 

와.. 작가님 블로그에 블러드레인2에 관한 소식이 올라왔었군요.


한동안 웹툰만 보고 다른 활동은 다 소홀해진터라.


이제야 확인을 했습니다.

 

 

민 작가님 블로그가 출처입니다.

 

http://blog.naver.com/meena92/221125047674

 

 

1

 

2017년에 시작할 예정이었던 블러드레인2

 

내부사정이 생겨 조금 더 걸린다는 이야기를 보니

 

2018년도 쯤에는 웹툰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2

 

블러드레인 1 이 강혁과 김민규의 조합이었다면

 

블러드레인 2 는 이정우와 김종일의 조합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러드레인 1에서 국정원 직원이 다시 나온 만큼.

 

종일이가 국정원과 관련이 되서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김종일이 평하는 이정우에 대한 평가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3

 

블러드레인3 는 각 작품속 올스타들이 나올 계획이라고 합니다.

 

 

4

 

블러드레인 시리즈는 통, 독고와는 다르게 각 작품속의 캐릭터들이 동시에 출현하는 방향으로 기획이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상 통과 독고의 연결을 꾀했던 작품으로 구상이 되었던거였군요.

 

모두가 다 알았겠지만요. ㅎㅎ

 

그냥 구상부터가 그러하다 라는 것을 언급하고 싶었습니다.

 

 

5

 

블레 3에서는 올스타가 출현하는 만큼

 

싸움씬 역시 많을 예정!

 

백작가님이 싫어할지도 모른다는 흐흐 ㅎㅎ.

 

독자입장으로서는 상당히 기쁜 소식입니다.

 

 

6

 

슬슬.. 리뷰를 다시 시작해볼까합니다.

 

너무나도 오래 쉬었네요..

 

대충 자리도 잡은 만큼.

 

슬슬 시작해보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